뉴스요일: 22-07-2024 ~에 의해: Trang JM
[2024.07.12] 아시아한상 베트남총연합회 제 1회 골프대회 개최
아시아한상 베트남총연합회 제 1회 골프대회 개최
아시아한상 베트남총연합회(회장:김정민)는2024년 7월 12일 오전11시 30분 베트남 호치민시에 위치한 탄소녓 골프장에서 제1회 아시아한상 베트남총연합회 골프대회를 개최하였다.
11:30부터 티옵 사이렌 소리에 맞춰 시작된 제1회 아시아한상 베트남총연합회 골프대회는 베트남에서 경제활동을 하고 있는 “한상”들의 첫번째 대회로 교민 263명이 참석하여 열띤 경쟁속에서 진행되었다.
조희성 사무총장의 사회로 시작된 만찬 및 시상식에서는 국민의례, 심일용 상임고문의 대회 경과 보고 및 후원물품 그리고 내빈소개, 김동희 이사의 아시아한상 베트남총연합회 소개, 김정민 회장 대회사, 정준호 배우의 축사, 한인단체 및 베트남단체 후원금 전달, 축하공연 및 시상식 순으로 진행되었다.
김정민 회장은 대회사에서 “아시아한상 베트남총연합회가 개최하는 제1회 골프대회가 베트남에서 경제활동을 하시는 한국교민(한상)들과 베트남 교민사회의 축제의 장이 되시길 바라며 아시아한상 베트남 총연합회는 한상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하여 경제활동을 하시는 교민분들께 도움을 드릴 예정이며, 아시아한상 베트남총연합회는 해외공공외교사업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아낌없는 지원을 하겠다”.라고 하였다.
특히 아시아한상 베트남총연합회는 이번 골프대회를 통하여 베트남 한인동포사회 및 베트남사회를 위한 해외공공외교 사업의 일환으로 준비한 후원금 전달식에서 대한민국 국가유공자회, 대한노인회 베트남지회, 재난상조위원회, 베트남고엽제협회 VAVA, 뚜오이째 신문사 총 5군데 전달하였으며 각 단체별 1,000만동씩을 후원하였다..
이날 2부 사회는 코미디언 이상운씨가 진행하였으며 강대풍 가수의 고향친구 , 현진우 가수의 무대인사와 탤런트 정준호 , 윤용현 의 무대인사가 이어졌다
이날 행사에서 이상운 코미디언은 시상식을 넘어 호치민 교민사회와 함께하는 축제의 장을 만들어 행사의 격을 한층 높였으며 교민들의 열띤 호응을 이끌어 내었다.
이날 골프대회의 우승자는 다음과 같다
베스트 크로스 박희영 76타
남자 디비젼 A 챔피언 박준홍
남자 디비젼 B 챔피언 최진영
남자 디비젼 C 챔피언 이우영
여자 디비젼 챔피언 A 송미경
여자 디비젼 챔피언 B 전연선
니어니스트 박준성
롱기스트 임형선